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수수료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원스토어 내에서 결제하는 콘텐츠들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내역이 있으면 상품권 결제 또한 잘 안되기 때문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정보이용료현금화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소액결제정책미납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