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을 심하게 걸어놓거나 해서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게 만들어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상담 연락을 해 오신 고객분들에게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해결 방법을 공유해 드리는 이유는 간단명료 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누구나 한번 쯤은 보셨을 겁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방법을 찾으시나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미 늦었습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 중 하나는 상품권을 결제 후 판매하는 것이 있습니다. 휴대젼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소액결제현금화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소액결제정책미납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소액결제정책미납 연락 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